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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include "stdafx.h"
#include<iostream>
using namespace std;
/*
동적 메모리 이용 Stack/Queue
stack 특성
filo = 퍼스트 ,인 ,라스트, 아웃//
제일 먼저 들온게 제일 마지막에 출력한다
Lifo
제일 마지막으로 들어 온 것이 제일 처음으로 출력한다
Queue 특성
fifo
처음 들어 온것이 처음 나간다
pop 저장 공간에서 나가는거
push 저장 공간에 들어 오는거
*/
class Memery
{
protected:// 자식에서 부모 쓰려고// 함수를 한번 만들어야한다
int *p;
int len;
int front;
public:
Memery(int num=20)
{
p = new int[num];// 메모리 클래스에 있는 포인터가 int 20을 가지고 있다 .
len = num;
front = 0;
}
void push(int data)
{
p[front++] = data;
}
virtual int pop() = 0; //순수 추상
};
class MyStack: public Memery// 입력 1번 시
{
public:
int pop()// 오버라이딩 꺼내는 방식이 달라서
{
//cout << p[--front] << endl; // 주석 풀면 반복된다
return p[--front];// -- 넣어주한디
}
};
class MyQueue:public Memery //
{
int front2;
public:
MyQueue()
{
front2 = 0;// 새로 테이터르 만들기 위해 front2를 만든다
}
int pop()
{
//cout << p[front2++] << endl;
return p[front2++];
}
};
void main()
{
Memery *m;
MyStack ms;
MyQueue mq;
int num;
cin >> num;
if(num == 1) m = &ms; // 부터 시작 /
else m = &mq;
//m->push(10); //이렇게 하면 순서대로 나온당
//cout << m->pop() << endl;
//m->push(20);
//cout << m->pop() << endl;
//m->push(30);
//cout << m->pop() << endl;
//m->push(40);
//cout << m->pop() << endl;
// 모아 주야합니다
m->push(10);
m->push(20);
m->push(30);
m->push(40);
cout << m->pop() << endl;
cout << m->pop() << endl;
cout << m->pop() << endl;
cout << m->pop() << endl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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